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세계 상품권이 있으면 스타벅스에서 사용이 가능한거 아시나요? 종종 신세계 상품권이 들어오면 이마트에서 사용하려고하는데요 이것도 이마트 고객센터에가서 변경해야하고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번씩 육아 스트레스 해소하러 스타벅스 매장에가서 신세계 상품권을 이용한답니다.

이 방법은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이미 스타벅스 매니아들은 당연하게 알고 있는 정보더라구요ㅋㅋ

근데 최근 스타벅스 현금없는 매장이라고해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제한되는 매장이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더운 여름 땀 뻘뻘 흘리면서 상품권 쓰려고 갔는데 안된다는 문구보면 정말 짜증이 솟구치잖아요.

그래서 제 발품을 팔아서 부산의 현금없는매장 스타벅스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안되는 스타벅스 매장 정리해 보았습니다.

 

조회방법

조회방법은 간단한데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매장찾기에 들어가서 옵션을 현금없는 매장을 클릭하면 조회가 쉽게 된답니다. 하지만 밖에서 1분 1초가 바쁜날에는 이렇게 찾는것도 번거롭죠.

부산외대점 스타벅스

부산송정비치점 스타벅스

부산동대신역점 스타벅스

부산온천장역점 스타벅스

부산사직점 스타벅스

부산정관점 스타벅스

부산중앙역점 스타벅스

부산교대점 스타벅스

부산교대역점 스타벅스

부산괴정역점 스타벅스

부산동아대점 스타벅스

부산하단점 스타벅스

부산서면점 스타벅스

부산서면중앙로점 스타벅스

부산개금역점 스타벅스

부산역점 스타벅스

부산대연역점 스타벅스

부산대정문점스타벅스

부산대역점 스타벅스

용호동w스퀘어점 스타벅스

동의대역점 스타벅스

서면전포역점 스타벅스

서면서전로점 스타벅스

서면일번가점 스타벅스

연산중앙로점 스타벅스

광안수변공원점 스타벅스

수영역점 스타벅스

금련산역점 스타벅스

광안리점 스타벅스

남천점 스타벅스

 

와.부산에만 무려 30개의 매장이 현금없는 매장으로 신세계 상품권 사용자체가 제한되네요. 사용 할 수 있는 매장찾는게 더 어려운것 같습니다. 서면 트레이더스 안 스타벅스 매장은 다행이 포함이 되지않으니 조만간 사용하러 갔다와볼께요~

현금없는 매장에서는 오로지 신용카드나, 스타벅스 충전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진짜진짜로 현금밖에 없거나, 우리나라를 방문한 외국인같은 경우는 현금을 가지고 있을텐데 어떻게 될까요? 그럴경우에는 현금을 스타벅스 충전카드에 충전해서 사용하도록 권장한다고하네요. 그럼 스타벅스 충전카드가 없는 손님은요? 아마 구입해라고 마케팅을 하지않을까요? 스타벅스의 마케팅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