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한창 빠져있는 드라마 사랑의불시착 !

제가 좋아하는 손예진언니 피부를 보고 있으면 저 피부갖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동안 피부탄력이 너무나 눈이 가더라구요 ㅋㅋ

 

이미 마녀공장에서 손예진앰플로 유명한 그 제품, 비피다 콤플렉스 수분앰플 저도 주문했는데요

갈색병에 담겨있어서 한층 고급스러워보여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는 '_'

 

갈색병의 이미지 때문인가요?ㅎㅎㅎㅎㅎ

스포이드로 떨어뜨려서 사용하는제품이라 더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구요 

생각보다 흡수력이 좋아서 두번 스포이드로 볼, 턱 밑, 이마 등 얼굴 전체 부위에 바를 수 있어요 !

 

그 덕분에 50미리가 좀 작다고 느껴졌는데 쓰다보니 꽤나 오랫동안 쓰고있는 제품:)

 

마녀공장 기초화장품은 거의 대부분이 성분이 자극적이지 않아 끈적함이나 잔여감이 안남아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한데, 탄력앰플이라 그런지 갈락토미 에센스 보다는 쫀득함이 살아있더라구요

생각해보니 탄력 수분앰플인데 요런감이없으면 스킨이랑 뭐가 다른가 싶기도하구요

하지만 다른 타 화장품에 비해서 잔여감이나 끈적함은 확실하게 느끼시지 못할꺼예요 (제가 쓰는 마녀공장 기초화장품 기준으로 비교한것)

 

 

요거 하나 바르면 뒤에 바르는 기초화장이 참 잘 먹어서 밤에도 바르지만 아침에 더 정성들여 흡수시켜주는데요

아침이라 퉁퉁부은 얼굴 이해해주세요 ;;

한해가 지날 수록 늘어나는 나잇살, 아직 30대 초반이지만 피부장벽강화는 꾸준하게 해야할것같아요 ~

저처럼 지성이 심해서 밖으로 겉돌지 않는 깔끔한 안티에이징앰플 찾고 계신다면 가성비좋은 마녀공장 추천합니다

 

마녀프렌즈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