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자녀 출산가구에 대해서 도시가스 요금 할인 받고 계신가요?

 

요즘 저출산이 사회적문제가 되고있는지

 

도시가스 뿐만아니라 전기세 수도요금 세금 등 다양한 생활 속에서

 

다자녀할인, 출산가구 할인혜택이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도시가스 대가족/다자녀/출산가구 도시가스 할인 신청 같이해봐요

 

 



 

 

 

 

 신청가능한 대가족, 다자녀 , 출산가구 기준은 ?

 

주거용 주택용 고객

 

 

주민등록표상 가국원수 5인 이상이거나

 

가구원중 자녀가 3인 이상이 가구

 

 

 

저는 출산만하면 도시가스할인이 되는줄 알았어요ㅠㅠ

 

대가족 다자녀만 할인이 되다니..저랑은 상관없지만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 정리해봐요 ㅎㅎ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접수하기 !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접속 - 사이버지점 - 개인 - 신청 및 접수 - 대가족/다자녀/출산가구요금신청

 

신청방법은 인터넷 모바일 방문 우편 팩스 모두 다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접수 하는 경우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이나 팩스로 한국전력공사 사업소로 보내면 끝!

 

(인터넷으로 신청서 작성을 누르니,,회원가입을 해야가능하네요ㅠㅠ왜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없나요 만들어주세요..)

 

신청하는 즉시 부터 할인이 가능하다고하니,

 

할인대상만 된다면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는게 좋겠죠?

 

 

 

해당월 요금의 30%(16,000원 한도)할인 !

할인적용은 해당월 요금의 30%이고 신청일이 속하는 월분 요금부터 바로 적용이 되네요

 

 

고것 참 맘에 들군요 껄껄

 

 

 

 

아파트 거주자는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접수도 가능!


 

아파트 고객은 관리사무소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이때 인터넷으로 전기요금할인신청서를 신청하고  관리사무소로 제출하면

 

접수대행을 해주나봐요ㅎㅎ

 

그리고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은 꼬옥 신청 후 관리사무소에 이야기를 해야지만

 

할인혜택이 적용된 고지서를 받을 수 있다니

 

 

마지막 까지 꼼꼼하게 챙겨봐야겠네요

 

이상 다자녀출산가구 똑똑한 살림을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